서비스 이용약관

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전체검색
  • 회원가입
    2000

    로그인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서비스 이용약관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올케어스가 인터넷 주소인 http://www.allcares.co.kr(이하 "사이트""몰")를 통해 재화 또는 용역을 거래할 수 있도록 하는 등의 서비스(제2조에 정의된 바와 같습니다)를 제공함에 있어 회사와 서비스를 이용하는 가입자의 이용조건 및 제반 절차에 관한 사항을 정하는데 목적이 있다.

 

제 2 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개별서비스에 관한 별도 약관 및 이용규정에서는 필요한 경우 이 약관에 정의하지 않은 용어에 대하여 별도로 정의규정을 둘 수 있습니다.


1. "몰"과 "사이트"라 함은 회사가 재화 또는 용역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또는 용역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합니다. 

2. "이용자"라 함은 회사의 몰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3. "회사"라 함은 몰을 운영하는 사업자로서 주식회사 올케어스 및 그 승계인을 말합니다.

4. "회원"이라 함은 회사의 약관에 동의하여 이용자 아이디(ID) 및 비밀번호를 부여 받아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한 자로서, 회사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로서 다음 각목의 자를 총칭합니다.  

가. 기업(사업자,단체,대학,병의원)회원: 회사와 서비스 이용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법인과 병의원 

나. 개인회원: 회사와 서비스 이용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개인

5. "비회원"이란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6. "아이디(ID)"이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7. "비밀번호"라 함은 회원이 몰의 이용과 관련하여 통신상의 자신의 비밀을 보호하기 위해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8. "전자우편(E-Mail,SMS)"이라 함은 인터넷을 통한 송수신을 하는 우편을 말합니다.

9. "서비스"라 함은 회사가 몰을 통하며 수행하는 업무로서 제4조 제1항에 정한 것을 말하며, 제4조 제2항 제3호에 따라 서비스가 추가되거나 변경되는 경우 해당 업무를 포함합니다.

제 3 조 (약관의 공지 및 효력, 약관의 변경) 

 

1. 이 약관은 몰을 이용한 서비스를 통하여 이를 공지하거나 전자우편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2.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 (전화, 팩스, 전자우편 주소 등) 등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사이트의 초기 서비스화면 (전면)에 게시합니다. 

3. 회사는 관련 법령 변경 또는 서비스 제공의 변경 등의 사유가 있는 경우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4.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사이트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제1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 또는 통지함으로써 그 효력을 발생합니다. 

5.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 등 서비스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 등 서비스에 대해서는 개정 전의 해당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회사가 "이용자가 상당한 기간 내에 변경 약관에 대한 동의 여부를 표명하지 아니하는 때에는 변경약관의 적용을 받는 것으로 본다"는 취지의 통지를 하였음에도 이용고객이 동의 여부를 표명하지 아니한 경우 또는 부득이한 사정으로 그러한 통지를 할 수 없는 경우에는 개정 전에 체결된 계약에도 개정약관이 적용됩니다. 

6.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거래와 관련된 법령 및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4 조 (서비스 내용 및 변경)

 

1. 회사가 몰을 통하여 제공하는 서비스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재화 또는 용역의 제공

가.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나.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납품 및 배송 

(2) 구인구직의 정보제공 및 중개업무 수행

회사는 기업(단체, 사업자, 병 의원, 대학) 또는 개인이 구인 또는 구직을 목적으로 등록하는 자료를 축적(DB)화하여 각각의 목적에 맞게 분류 가공, 집계하여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와 해당 인터넷 주소에서 제공하는 모든 부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3) 기타 회사가 정하는 업무

가. 병의원 검색서비스

나. 기타

 



2. 서비스의 변경

(1) 회사는 재화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및 불가피한 여건이나 사정 등의 경우에는 장래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용역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그 제공일자 이전 7일부터 공지합니다. 다만, 회사는 불가피한 여건이나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 위 공지를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2) 회사가 이용자와 제공하기로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회사는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는 배상하지 아니합니다. 다만, 회사에 고의 또는 중과실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3) 회사는 필요한 경우 서비스의 내용을 추가 또는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추가 또는 변경내용을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제 5 조 (서비스 이용시간 및 제한)

 

1. 서비스는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장애, 기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설비의 점검(보수) 등 회사가 필요한 경우 또는 설비의 장애, 서비스 이용의 폭주,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회사에 대한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였을 경우, 기타 불가항력 사항 등으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예외적으로 서비스 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제한할 수 있습니다.

 

2. 회사가 정기점검 등 불가피한 사정으로 서비스의 제공을 중단하고자 할 때에는 사전에 서비스 중단사유 및 중단시간을 고지합니다. 다만, 부득이한 경우에는 사후에 서비스 중단에 관한 사항을 고지할 수 있습니다.

 

 

제 6 조 (회원의 가입) 

 

1.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2. 회사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경우 등을 포함하여 회사가 부적격자로 판단하는 이용자(이하 본 항에서 "회원 부적격자"라 합니다)를 제외하고 회원으로 등록할 수 있기로 합니다. 다만, 회사는 회원 부적격자에 대해서도 회사가 회원으로 가입하는 것을 승인하는 경우 회원으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 제3항 또는 제7조 제4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2)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회사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3. 회원의 가입계약에 대한 성립 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4. 회원은 제12조 제1항에 의한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몰에서 변경하거나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제 7 조 (회원의 탈퇴 및 자료삭제 등)

 

1. 이용자가 이 약관의 내용에 위배되는 행위를 한 경우, 회사는 당해 이용자에 한하여 임의로 서비스 사용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해당 이용자의 몰에 대한 접속 등 이용을 제한 및 금지할 수 있으며, 해당 이용자의 아이디(ID), 게시한 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를 임의로 삭제할 수 있으며, 해당 이용자에 대한 회원가입계약을 해지 또는 해제 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다음 각호와 같은 방법으로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회원 탈퇴를 처리합니다.


(1) 개인회원이 회원에 대한 가입 해지 또는 이력서 등록을 해지하기 위해 관리자에게 가입 시 입력한 전자우편 내용과 주민등록번호 및 회원의 아이디(ID), 패스워드를 전송하면 회사는 이에 응하여 해당 개인회원에 대한 회원가입 계약을 해지 또는 해제하기로 합니다. 다만, 전화나 유선상으로 가입 해지를 신청했을 경우에는 아이디(ID)와 패스워드, 주민등록번호만으로도 가입 해지가 가능합니다. 

 

(2) 기업(병의원)회원이 회원에 대한 가입 해지를 신청하고자 할 때는 관리자에게 가입 시 입력한 전자우편의 주소와 사업자등록번호 및 회원 아이디(ID), 패스워드를 전송하면 회사는 이에 응하여 해당 기업회원에 대한 회원가입을 해지 또는 해제 하기로 합니다. 

 

3.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 가입계약을 해지 또는 해제하거나 서비스의 중지(채용공고,구직의 삭제포함) 조치를 취할 수 있다. 

(1) 이 약관 및 몰에서 정한 회원의 의무(서비스를 제공받음에 따른 의무의 이행을 포함합니다)를 위반한 경우

(2) 회원이 이 약관 및 몰에서 정한 유료서비스의 이용 요금 또는 몰을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용역 등의 대금, 기타 몰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해당 지급 기일에 이행하지 아니할 때 

(3) 회원이 등록한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하거나 회원의 가입 시 몰에서 정하는 방법이 아닌 다른 방법으로 회원을 가입한 경우 

(4) 회원이 허위 또는 사실과 다르게 구인구직의 목적이 되는 채용공고를 등록하거나 기업(병의원) 회원이 채용공고시 몰을 통한 서비스에서 안내하는 방법으로 등록하지 않았을 때

(5) 다른 사람의 사이트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 질서를 위협 하는 경우

(6) 몰을 이용하여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 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거나 회사의 명예를 훼손한 경우 

 

4. 회사는 제3항에 따라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 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이상 반복되거나 30일이내에 그 위반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해당 회원에 대한 회원 가입계약을 해지 또는 해제 할 수 있습니다.


5. 제2항 내지 제4항에 따라 회원의 가입계약이 해지 또는 해제되는 경우 회사는 회원등록을 말소하고, 이를 해당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기로 합니다. 다만, 필요한 경우 회사는 해당 회원에게 회원등록 말소 전에 소명할 기회를 부여할 수 있기로 합니다.

 


제 8 조 (개인회원의 이력서 제공)

 

1. 개인회원은 본인이 동의하는 방식으로 구인구직의 목적을 위하여 본인의 이력서를 몰을 통하여 회사에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개인회원의 이력서는 개인이 회원가입 또는 이력서 작성(수정한 것을 포함합니다)시 작성한 형태로 제공되며, 개인회원의 이력서는 해당 개인이 수정 또는 삭제할 수 있습니다.

 

 

제 9 조 (자료내용의 책임과 회사의 정보 수정 권한)

 

1. 회원은 자료 내용은 사실에 근거하여 성실하게 작성해야 하며, 만일 자료의 내용이 사실이 아니거나 부정확하게 작성되어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모든 자료내용의 관리와 작성은 회원 본인이 하는 것이 원칙이나 사정상 위탁 또는 대행관리를 하더라도 자료내용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므로 회원은 주기적으로 자신의 자료를 확인하여 항상 정확하게 관리가 되도록 할 의무를 부담합니다. 


2. 회사는 기업(병의원) 회원 및 개인회원이 등록한 기업(병의원) 정보, 채용공고, 이력서 등에 오자, 탈자 또는 적절치 않은 문구 또는 모호한 문구가 있거나 모집부문이 적절치 않을 경우 회사는 이를 언제든지 수정할 수 있다. 

 

 

제 10 조 (자료 내용의 활용 및 온라인 입사 지원 정보 공개)

 

1. 기업(병의원)회원과 개인회원이 입력한 정보는 채용 및 고용동향 통계 자료로 활용될 수 있으며 기업(병의원)회원의 채용정보(모집요강)는 매체를 통해 언론에 배포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몰의 온라인 입사 지원 시스템을 통해 지원한 개인회원이 자신의 이력서가 지원 기업(병의원)에서 열람되었는지에 대한 정보를 파악할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제 11 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에 제출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2.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회사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12 조 (회원의 개인정보보호)

 

회사는 관련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서 이용자 등록정보를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해야 합니다.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해서는 관련법령 및 회사가 정하는 "개인정보보호정책"에 정한 바에 의합니다. 


1. 회사는 이용자의 정보수집시 구매계약이나 서비스제공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가. 성명

나. 주민등록번호(회원의 경우)

다. 주소

라. 전화번호

마. 희망ID(회원의 경우)

바. 비밀번호(회원의 경우)

사. 직업

2. 회사가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3. 다음 각호의 경우를 제외하고 회사는 제공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당해 이용자의 동의없이 목적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사가 부담합니다. 

 (1) 배송업무상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2)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4. 관련 법령상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이용 및 제공이 가능한 경우

5. 회사가 제2항 및 제3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는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등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6. 이용자는 언제든지 회사가 가지고 있는 본인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7. 회사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제 13 조 (구매신청)

 

이용자는 몰상에서 이하의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합니다.

1. 성명, 주소, 전화번호 입력

2. 재화 또는 용역의 선택

3. 결제방법의 선택

4.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표시로 클릭한 경우

 제 14 조 (계약의 성립)

 

1. 제13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승낙합니다.

(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미성년자가 담배, 주류 등 청소년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재화 및 용역을 구매하는 경우

(3)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몰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4) 기타 회사가 합리적으로 판단하여 구매신청을 승낙할수 없는 경우

 

2. '몰'의 승낙이 제16조1항의 수신확인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제 15 조 (지급방법)

 

'몰'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의 하나로 할 수 있습니다.

1. 계좌이체

2. 신용카드결제

3. 온라인무통장입금

4. 전자화폐에 의한 결제

5. 기타 전자적 지급상태에 의한 대금지급, 또는 회사가 정한 대금지급수단등

 

 

제 16 조 (수신확인통지 및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1. '몰'은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회사에 제출한 전자우편주소로 수신확인 통지를 합니다.

2.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3. '몰'은 배송 전 이용자의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요청이 있는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합니다.

 

 

제 17 조 (재화등의 공급 및 배송)

 

'몰'은 이용자가 구매 한 재화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만약 '몰'의 고의, 과실로 약정 배송기간을 초과한 경우에는 그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회사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 18 조 (환급, 반품, 교환)

 

1. '몰'은 이용자가 구매 신청한 재화 또는 용역이 품절 등의 사유로 재화의 인도 또는 용역의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또는 용역의 대금을 받는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3일 이내에,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그 사유발생일로부터 3일 이내에 계약해제 및 환급절차를 취합니다.

2. 다음 각호의 경우에는 '몰'은 배송된 재화일지라도 재화를 반품 받은 다음 영업일 이내에 이용자의 요구에 따라 즉시 환급 및 반품, 교환 조치를 합니다. 다만 그 요구기한은 배송된 날로부터 7일 이내에 합니다.

(1) 배송된 재화가 주문내용과 상이하거나 '몰'이 제공한 정보와 상이할 경우

(2) 배송된 재화가 파손, 손상되었거나 오염되었을 경우

(3) 재화가 광고에 표시된 배송 기간보다 늦게 배송된 경우

(4) 방문판매등에관한법률 제18조에 의하여 광고에 표시하여야 할 사항을 표시하지 아니한 상태에서 이용자의 청약이 이루어진 경우

3. 이용자는 재화 등을 배송받은 경우로써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1) 이용자에게 책임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택배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수 있습니다.)

(2)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한 정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같은 성질을 지닌 재화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제 19 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와 용역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2. '몰'은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노력을 하여야 합니다.

3. '몰'이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4. '몰'은 이용자가 원하지 않으면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5. 회사는 "서비스"에 필요한 프로그램을 유지하고 발전시켜야 할 의무와 회원에게 안정적인 정보제공의 의무를 진다. 

6. 회사는 유료 결제와 관련한 결제 사항 정보를 1년 이상 보존한다. 

7. 천재지변 등 예측하지 못한 일이 발생하거나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하여 서비스가 중단될 경우 이에 대한 손해에 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는다. 다만 자료의 복구나 정상적인 서비스 지원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의무를 진다. 

8. 회원의 자료를 본 서비스 이외의 목적으로 제3자에게 제공하거나 열람시킬 경우 반드시 회원의 동의를 얻어야 한다. 


 

제 20 조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1. 개인정보보호정책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3.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지체없이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4. 회원이 위의 20조1.2.3항에 따른 사항을 위반하여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하여는 회사는 여하한 경우에도 부담하지 않으며,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해당 서비스 거래에 따른 책임을 부담하여야 합니다. 


제 21 조 (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내용의 등록

2. '몰'에 게시된 정보를 무단으로 변경하는 행위

3. '몰'에서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4. 회사가 '몰'을 통하여 제공하는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또는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하는 행위

5. '몰'과 관련하여 회사 또는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6.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몰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또한 회사는 개인, 병의원, 기업, 대학 또는 단체가 구직 또는 구인을 목적으로 제공하는 자료를 DB화하여 각각의 목적에 맞게 자료를 가공, 집계하여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와 취업 및 채용에 관련한 부가정보를 제공하므로 회원은 자료 내용을 사실에 근거하여 성실하게 작성해야 하며, 만일 자료의 내용이 사실이 아니거나 부정확하게 작성되어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다. 모든 자료내용의 관리는 회원 본인이 하는 것이 원칙이나 사정상 회사에서 대행관리를 하더라도 자료내용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다. 그러므로 회원은 주기적으로 자신의 자료를 확인하여 항상 정확하게 자료관리가 되도록 노력해야 한다.

 

 

제 22 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1. 회사가 작성하거나 정당한 권한에 따라 보유하여 "몰"을 통하여 제공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2. 이용자는 "몰"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 23조 연결"몰"과 피연결"몰" 간의 관계   

1. 상위 몰과 하위 몰이 하이퍼 링크(예: 하이퍼 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 전자를 연결 "몰"(웹사이트)이라고 하고 후자를 피연결"몰"(웹사이트)이라고 합니다.

2. 연결 "몰"은 피연결 "몰"이 해당 소유자(운영에 관하여 권리가 있는 자를 포함한다) 등을 통하여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와용역에 대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는다는 뜻을 연결 몰의 사이트에서 명시한 경우에는 그 거래에 대한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 24 조 (분쟁해결)

 

1. '몰'은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 운영합니다.

2. '몰'은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줍니다.

3. '몰'과 이용자간에 발생한 분쟁은 전자거래기본법 제28조 및 동 시행령 제15조에 의하여 설치된 전자거래분쟁조정위원회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 25 조 (재판권 및 준거법)

 

1. '몰'과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2. '몰'과 이용자간에 제기된 전자거래 소송에는 대한민국헌법을 적용합니다.

장바구니

오늘본상품

오늘 본 상품

없음

위시리스트1

  • 보관 내역이 없습니다.
올케어스 Allcares
서울시 중구 통일로 24 일신빌딩 502호     TEL 02-565-6900     E-MAIL shine8828@naver.com
대표자 임동순     사업자 등록번호 104-07-26844     의료기기 판매업 신고번호 2175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서울중구 1178호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신봉희

Copyright © 2009-2019 올케어스 Allcares. All Rights Reserved.

입금안내

예금주 : 임동순/올케어스
기업은행 037-078307-04-015
국민은행 002801-04-117297

고객센터

02-565-6900

평일 09:00~18:00